Must See Attractions

International Pages - Attractions 

밴쿠버에는 그 풍경만큼이나 독특하고 다양한 명소를 비롯해 볼거리와 체험거리들이 넘쳐납니다. 하루 중 언제든지 연중 언제든지, 실내든 야외든, 활동에 참여하든 그저 편하게 휴식을 취하든 밴쿠버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밴쿠버의 일부 "필수 관광" 명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그랜빌 아일랜드(Granville Island) -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시장, 레스토랑, 화랑, 상점, 극장 등이 있는 활기 넘치는 예술 지구. 북아메리카 최고의 지역 중 하나로 여겨짐.

2. 스탠리 파크(Stanley Park) - 1,000 에이커 규모의 도시 공원으로 세계 10대 공공 장소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공원에는 높이 솟은 서양붉은삼나무, 서부 헴록, 시트카 가문비나무 및 더글러스 퍼 나무를 비롯해 유명한 10km 길이의 방파제와 토템 공원(Totem Park)의 토템 기둥이 자리해 있습니다. 시간이 되면 밴쿠버 수족관(Vancouver Aquarium)의 흰 돌고래도 꼭 보십시오.

밴쿠버 수족관: 스탠리 파크 중심부에 위치한 이 수족관은 캐나다에서 가장 큰 수족관으로 70,000마리 이상의 동물이 살고 있습니다. 교육, 연구, 설명, 전시 및 직접적인 행동을 통해 수중 생물을 보존하는 데 중점을 둔 이 수족관에서 호기심 많은 흰돌고래를 비롯해 곡예하는 돌고래와 너무나 귀여운 해달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동물 애호가라면 아마존 전시관을 걸으며 새, 도마뱀, 거북이, 나무늘보와 나비를 구경해 보십시오.

4D 극장: 바람, 물 뿌리기와 조명 등을 사용해 감각 효과를 제공하는 4D 극장 어드벤처에 푹 빠져 보십시오. 이 독특한 체험은 밴쿠버 수족관 입장 시 제공되며 관람 시간은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3. 밴쿠버의 정상 그라우스 산(Grouse Mountain, The Peak of Vancouver) - 북아메리카에서 가장 큰 케이블카를 타고 산 정상에 올라 아름다운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멸종 위기에 처한 야생 동물 보호소(Refuge for Endangered Wildlife)에서 회색곰과 회색 늑대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해발 1,100미터 높이에 위치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레스토랑을 이용해 보십시오.

아이 오브 윈드(Eye of the Wind): 조용한 혁명이 그라우스 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풍력 발전기가 에너지 생산 방법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회적, 환경적 책임에 대한 혁신으로 매우 개성있는 관광지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거대한 터빈 날개 사이에 위치한 전망대인 뷰파드(viewPod)에 직접 가보실 수 있으며 이곳에서 코스트 산맥(Coast Mountain Range)과 밴쿠버 주변 지역 전망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4. 카필라노 현수교(Capilano Suspension Bridge) - 세계에서 가장 길고 가장 높은 현수교이자 세계에서 가장 방대한 토템 기둥 개인 소장품, 트리탑 어드벤처(Treetops Adventures)와 클리프워크(Cliffwalk)가 자리한 이 유명한 다리를 걸어 보십시오.

트리탑 어드벤처: 북아메리카에서 최초로 온화한 다우림의 세계에 대한 독특한 관점을 제공하는 관광지. 공원의 거대한 더글러스 퍼 나무꼭대기 사이로 높게 위치한 짧은 길이의 현수교로 연결한 플랫폼을 걸어보실 수 있습니다. 일부 다리는 숲 바닥에서 30m 높이나 됩니다.

클리프워크: 카필라노 협곡(Capilano Canyon) 바닥에서 높이 떨어져 위치한 50cm 너비의 좁은 나무길로 협곡의 화강암 표면에 꽂은 강철 기둥이 지탱하고 있습니다. 절벽 아래로 향하다가 다시 올라오는 다리, 계단, 층계참 및 플랫폼으로 구성된 215미터 길이의 이 여정은 신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자극이 됩니다. 강, 협곡과 다우림의 상호 의존을 이해하게 되면 이 독특한 경험이 더욱 값진 경험이 됩니다.

5. 밴쿠버 전망대(The Vancouver Lookout)! 하버 센터 타워(Harbour Centre Tower) - 360도 각도로 밴쿠버, 웅장한 노스 쇼어 산맥(North Shore Mountains)과 태평양의 환상적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도시 관광을 시작하기에 제일 좋은 장소입니다.

6. 밴쿠버 아트 갤러리(Vancouver Art Gallery) - 캐나다 서부 최대의 미술관. 밴쿠버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밴쿠버 아트 갤러리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태생의 예술가인 에밀리 카(Emily Carr)의 가장 중요한 작품 등 혁신적인 현대 작가와 유명한 역사적 인물들의 다양한 국내 및 국제 작품을 전시합니다.

7. 배니어 공원(Vanier Park) -밴쿠버 시내 중심부 맞은편에 위치한 아름다운 배니어 공원에는 밴쿠버 박물관(Vancouver Museum), 밴쿠버 해양 박물관(Vancouver Maritime Museum)과 H.R 맥밀런 스페이스 센터(H.R. MacMillan Space Centre)가 자리해 있습니다.

8. 반두센 식물원(VanDusen Botanical Garden) - 55 에이커 규모의 이 방대한 식물원에서는 세계 각지의 식물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어느 계절에 오셔도 아름다우며 정원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반드시 방문하셔야 할 곳입니다.

9. 밴쿠버 텔러스 사이언스 월드(Science World at TELUS World of Science) -사이언스 월드(Science World)에서 과학의 경이로움을 발견해 보십시오. 센터 스테이지(Centre Stage)에서 제공되는 인터랙티브 전시물, 감동을 선사하는 특별 전시, 놀라운 라이브 과학 시연 및 OMNIMAX 극장의 대형 스크린으로 관람할 수 있는 영화에 푹 빠져 보십시오.

10. UBC 인류학 박물관(Museum of Anthropology) (MOA) - 세계의 예술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캐나다의 현대적인 박물관으로 우수한 건축미를 자랑하며 흥미로운 프로그램과 흥미진진한 전시물을 제공합니다. 높이 솟은 토템 기둥, 빌 라이드 로툰다(Bill Reid Rotunda)의 상징적인 조각상인 "The Raven and the First Men"과 전세계에서 수집한 10,000점이 넘는 전시물을 자랑하는 MOA는 방문객들에게 여러 문화를 학습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선사합니다.

> 명소 검색